플라워트리_트리몰:메인

flowertree

상품 배송은 아래의 절차를 따라 이루어집니다.

1. 입금확인중
- 입금이 완료되어야 상품 배송이 시작됩니다.
- 계좌번호는 주문상세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2. 결제완료
- 결제완료 후 판매자는 주문접수 후 배송준비를 시작합니다.
- 구매한 상품의 발송 예정일은 결제내역> 쇼핑> 주문건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되는
판매자 연락처와서를 통해 문의하면 조금 더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3. 배송준비중
- 배송준비중 상태가 영업일 기준 2일 이상 지속되는 경우에는 발송지연 등의 사유를 확인합니다.
결제내역> 쇼핑> 주문상세내역에서 확인되는 판매자 연락처와 [문의하기]를 통해 문의하시면 조금 더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4. 배송중
- 대부분의 경우 상품 배송기간은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한 날로부터 약 영업일 기준 3일 ~ 5일 정도 소요됩니다.
(상품 수령지역 및 배송사/배송방법/해외배송 여부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주문상세정보 페이지에서 배송진행 상황을 확인해 주세요.
- 배송중 상태가 영업일 기준 3일동안 지속되면 배송조회 팝업창에서 택배사의 연락처를 확인하고
택배사에 연락해서 배송상황을 확인해 주세요. (배송추적이 가능할 경우)
배송 추적이 불가할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.

5. 배송완료
- 배송완료 상태인데 제품을 받지 못했다면 아파트 관리실 등에서 보관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.
- 수취인 정보가 잘못 기재되어 상품이 반송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택배사에 연락해서 송장번호를 알려주고 배송상황을 확인해 주세요.
- 택배사에서 실제 배송 처리시의 일부 관행 또는 판매자의 송장번호 오등록 등으로 잘못 배송완료 처리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해당 판매자에게 연락해서 실제 발송정보가 정확한지의 여부와 실제 배송현황을 문의해 주세요.
'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의한 법률'에 의해 반품기간 내에는 언제든지 교환 또는 반품할 수 있습니다.

상품 교환을 원한다면 우선 고객센터에 연락 해서 교환하려는 사유와
교환방법, 교환배송비, 교환지 주소 등에 대해 협의한 후 교환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.

교환 요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- 모니터 마다 색상의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. 미묘한 색상의 차이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
  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  (예 : 가전제품, 식품, 음반 등,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, LCD모니터,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
  따른 반품/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.)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,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
  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.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  (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:1 E-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)

※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  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
고객센터의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 후 상품, 차액, 배송비 입고확인되면 교환 받으실 상품 출고해드립니다.

 결제수단

 환불방법

 카드 간편결제

 신용카드 : 취소완료일로부터 3~5영업일 이내 카드 승인 취소

 체크카드 : 취소완료일로부터 2영업일 이내 취소 및 환불(2영업일 이후에도 환불되지 않을 경우, 카드사 확인 필요)

 계좌 간편결제

 즉시 환불

 신용카드

 취소완료일로부터 3~5영업일 이내 카드 승인 취소

 체크카드

 취소완료일로부터 2영업일 이내 취소 및 환불(2영업일 이후에도 환불되지 않을 경우, 카드사 확인 필요)

 실시간계좌이체

 취소완료일로부터 2~3영업일 이내 최초 결제 시 이용계좌로 입금

 무통장입금

1. 스토어팜

 - 환불 정산액 환불: 취소완료 즉시 환불 정산액으로 적립

 - 본인계좌 환불: 취소완료일 다음날(영업일 기준) 환불계좌로 입금

 

2. 외부쇼핑몰: 주문경로(PC or 모바일)에 따라 환불 일정이 다름

 1) PC 주문건

 - 본인 환불계좌로 네이버페이 환불완료일로부터 2영업일 이내 입금

   (단, PG사에 따라 환불 소요일자는 달라질 수 있음)

 2) 모바일 주문건

 - 환불 정산액 환불: 취소완료 즉시 환불 정산액으로 적립

 - 본인계좌 환불: 취소완료일 다음날(영업일 기준) 환불계좌로 입금

 휴대폰소액결제

결제 후 취소 시점(당월취소 or 익월취소)에 따라 상이함

: 결제한 당월에 취소 후 완료 시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청구되지 않도록 승인 취소 

: 결제한 다음 달 이후 취소하여 완료되는 즉시 환불 정산액으로 적립

궁금하신 상품은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친절하게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A/S가 가능한지 확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상품의 AS 가능여부는 수령한 상품의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상품의 제품설명서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.
정확한 A/S 가능여부 확인과 수령한 상품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